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English Mongolian

세상을 향한 Gateway

Hallym University of Graduate Studies

대학원 소식

2018학년도 2학기 등록 및 등록금고지서 안내

분류 : 학사공지

등록일 : 2018-08-13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359

첨부파일:

(양식)분할납부신청서(2018-2).hwp [12800 byte]

 

안녕하십니까,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교학행정팀입니다.

 

2018학년도 2학기 등록 및 등록금고지서 안내드립니다.


■ 등록 및 접수기간: 2018. 08. 20(월) ~ 2018. 08. 24(금)

■ 납부장소: 우리은행 전국지점, 무통장입금, 인터넷뱅킹 가능

 

1. 신입생

등록금고지서조회: http://was1.hallym.ac.kr:8080/HLMS/grad/inter/grad_ipsi_finalpass_login_in_inter.jsp
*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 입력 후 합격자 확인, 하단의 등록금 고지서 출력

 

2. 재학생 및 수료후등록생 

등록금고지서조회: http://was1.hallym.ac.kr:8080/HLMS/grad/inter/grad_dung_login_inter.jsp

 

[등록금 납부방법 안내]

1. 우리은행 가상계좌를 이용하여 납부하는 경우
   - 학생별 가상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고지서에 명시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번호(예금주명: 학생이름)로 입금하셔야 하며, 보내는 사람은 학생명의가 아니어도 관계 없습니다.
   - 납부가능시간: 09:00 ~ 16:00

2. 은행을 방문하여 납부하는 경우
   - 등록금고지서를 출력하신 후, 우리은행 전국지점에서 직접 방문하여 납부하시면 됩니다. 

3. 등록금 납부 일시납이 어려운 경우
   - 첨부된 분할납부신청서를 작성하여 교학행정팀으로 제출하시면 분할납부 하실 수 있습니다.(1차기간 필수)
* 메일(hugs@hallym.ac.kr) 또는 팩스(02-3453-6618) 제출 가능. (본인 도장 또는 서명 필수, 팩스 제출 시 확인전화 필수)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교학행정팀(02-3453-9333)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학원 소식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