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English Mongolian

세상을 향한 Gateway

Hallym University of Graduate Studies

대학원 소식

청각진단검사기(Audiotory Diagnostic System) 구매 재입찰 공고

분류 : 일반공지

등록일 : 2024-06-27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78

첨부파일:

2024 청각진단검사기 재입찰공고문-24.06.27.pdf [711419 byte]

2024 청각진단검사기 규격서-24.06.27.pdf [326395 byte]

입찰공고번호 교학24-002

 

물품 구매 재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청각진단검사기(Audiotory Diagnostic System) 구매

 입 찰 방 법

 일반경쟁입찰

 낙 찰 방 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낙찰제(부가세 포함)

 입 찰 방 식

 이비즈포유 전자구매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간

 2024.06.27.(목) 10:00 ~ 2024.07.04(목) 10:00

 개 찰 일 시

 2024.07.04.(목) 11:00

 계 약 기 간

 계약일로부터 2개월

  

 

2. 입찰참가자격

본교가 이용하고 있는 이비즈포유 웹사이트(https://www.ebiz4u.co.kr/)의 전자구매시스템에서 회원등록 신청을 하여 

      승인을 받아야 재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본교 재무회계규정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기타 관계법이나 이에 의한 처분으로 입찰

      참가 자격이 제한 또는 정지되지 아니한 자

법령 등에 의해 허가인가면허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면허등록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

의료기기제조업 또는 의료기기수입업 또는 의료기기판매업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 현재 국가지방자치단체 등의 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

 

3. 입찰 첨부 서류

견적서(가격입찰서및 규격서(사양서각 1.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사업자등록증) 1.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개월) 1.

※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가격투찰 및 위의 서류가 전자첨부된 경우에 한하여 응찰이 유효하며낙찰업체는 낙찰자 결정 후 

     본교 요청시 위 입찰 등록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함

 

4. 개찰장소

이비즈포유 웹사이트(https://www.ebiz4u.co.kr/) 전자구매시스템

 

5. 낙찰자 결정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서 입찰 무효로 정한 기준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계약의 체결 및 구비서류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낙찰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 ‘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0%)’, 세부 계약내역서’, ‘의료기기 

      판매업 허가증' 등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본 입찰공고 및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정부계약 입찰집행 기준에서 정한 물품구매입찰유의서물품구매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수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등에 따르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아울러 입찰참여업체는 당 입찰에 관련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본 예정가격 등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

      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이 계약금액이 되며, 

      이외의 경우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됨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관련한 사항 교학행정팀 계약담당 (02-3453-9333)

      2) 물품 규격 등에 관한 사항 교학행정팀 구매담당 (070-8680-5935)

 

붙 임: 입찰공고문 및 규격서 각 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06월 27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 

대학원 소식 입력